2022. 대입정보센터와 함께하는 5월 고1,2 학생·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진학 상담 운영 계획 1. 행사 개요 가. 기간: 경남대입정보센터: 2022. 5. 16.(월) ∼ 20.(금), 서부대입정보센터: 2022. 5. 16.(월) ∼ 19.(목) 나. 대상: 고1, 2학년 학생·학부모 중 참여 희망자 선착순 185명 다. 장소: 경남대입정보센터 내 상담실(5실 운영) (? 창원시 경남교육청 제2청사 2층), 서부대입정보센터 내 상담실(3실 운영) (? 진주시 예술교육원 해봄 1층) 라. 상담 방법: 센터 내 상담실로 신청자가 직접 방문하여 40분간 1:1 진학 컨설팅 마. 상담 위원: 대입정보센터 교사 및 대학진학전문위원단 회차 | 운영 시간 | 비고 | 1 | 16:40 ? 17:20 (40분) | 경남대입정보센터: 5회*5실*5일=125명 경남대입정보센터: 5회*3실*4일=60명 | 2 | 17:20 ? 18:00 (40분) | 3 | 19:00 ? 19:40 (40분) | 4 | 19:40 ? 20:20 (40분) | 5 | 20:20 ? 21:00 (40분) |
바. 세부 운영 시간 2. 신청 기간: 2022. 5. 4.(수) 10:00 ~ (※ 선착순 185명 마감) 3. 신청 방법 가.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 (https://jinhak.gne.go.kr) - (회원가입 후)로그인 ? 행사신청- 신청하기」 클릭하여 개인별 온라인 신청 (※ 유선 접수 불가) 나. 기간 중 상담 학생 1인당 1회만 신청 원칙 다. 실제 상담자의 아이디로 신청 후 연락처 정확하게 기록 (상담 안내 및 코로나19로 인한 상황 발생 시 대처를 위한 문자 발송용) 라. 온라인 접수 직후 예약내용 및 신청 완료 안내 문자 발송 마. 개인 사정으로 부득이 취소 사유 발생 시,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 (https://jinhak.gne.go.kr) -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신청하기 현황 ? 해당 행사명 클릭 ? 신청취소」 클릭하여 개인별 온라인 취소 4. 참고 사항 가. 학생 성적 자료 또는 학교생활기록부Ⅱ 지참 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상담 장소에 10분 전 도착 권장 5. 유의 사항 가. 경남대입정보센터에서 운영하는 모든 행사는 글, 사진, 영상 등의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갤러리, 홍보 영상, 뉴스 보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상담 희망자(가족, 친인척 포함) 중 발열 및 인후통 등 호흡기 유증상자는 참석을 제한합니다. 다. 상담 방문 시 개인위생(마스크 착용, 손 소독, 기침 예절 등)에 유의해 주십시오. 라. 방문 등록 시 발열 체크, 출입 기록 작성, 현장에서 배부하는 위생장갑 착용 등에 협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