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번째에서는 코딩을 이용하여 드론을 복잡한 경로로 비행시켜보았습니다.
네 번째에서 코딩을 처음 접한 다음에 어색했던 부분들을 1학년, 2학년이 모둠을 이루어서 서로 도와가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드론을 이륙시켜서 착륙하기 전까지의 비행경로를 디자인해서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필요한 명령을 찾아보고 디자인한 비행경로를 코딩해보았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드론 배터리가 방전되어 실제로 검증하지는 못했지만 모둠별로 각자 의견을 펼쳐가면서 하나의 의견으로 수렴하는 모습과 친구,선ㆍ후배의 의견을 존중하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한 비행경로는 다음 동아리 시간에 서로 선보이기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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